현대산업이 서비스 중심의 산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가 좋다면 소비자는 다시 그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

충성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서비스의 큰 특징은 사람의 감정을 자극하는 것에 있습니다.

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관광경영과는

소비자들에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교육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관광경영과 학생들은 고객과 면대면으로 접할 때의

매너를 익히기 위해 롤 플레이를 통해 실습을 하고 있습니다.

관광경영과에선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

관광경영과에서 관광전문분야에 전문지식을 학습할 수 있는

관광특성화 전문학교의 질 높은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호텔예절교육을 통해 인사 및 복장 관련된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.

서비스가 핵심인 만큼 관광경영과 학생들은

예절교육의 중요성을 자각하여 관광경영과 학생들 스스로가 실천하고 있습니다.

 


 

 

외국인 강사의 호텔프론트실습시험에서

다양한 연출을 통해실전감각을 익히고

우수한 실습실에서 생생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현대 사회는 전문직종을 선호하고 있습니다.

또한 글로벌화로 인해 국제적인 서비스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
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관광경영과의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배워보시는 것은 어떤가요?

한호전 관광경영과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보세요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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