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어느 기업체나 CS교육이란 말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그 중에서 예비 스튜어디스들을 위한 CS교육은 필수를 넘어

 

객실 승무원이 되기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덕목이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그렇다면 CS교육이란 무엇일까요?

 

CS (customer satisfaction)의 약자로 고객만족을 위해

 

배우는 다양한 교육을 뜻합니다.

 

 

 

 

때문에 객실 승무원을 꿈꾸는 한호전의 항공운항과 학생들에게 있어

 

CS교육은 절대적으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하면서도

 

기본적인 예절 교육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그렇기 때문에 한호전 항공운항과 학생들도 언제나 기본 CS교육을 실시함으로써

 

자연스러움이 몸에서 베어나올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.

 

 

 

 

또한, 외부 대회 및 관련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써

 

현장에서도 CS마인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항공운항과 학생들에게

 

많은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지속적인 교육으로 언제라도 승무원이 갖춰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

 

지닐 수 있도록 배려하는 한호전의 항공운항과.

 

여러분도 이 곳에서 최고의 객실 승무원을 향한 꿈에 도전해보세요^^!!

 

+ Recent posts